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정보

명세빈 / 나이 / 종교 / 작품 활동

by 엘리강스 2023. 4.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명세빈 포스팅 시작합니다.~

 

 

 

1. 명세빈 프로필

 

명세빈은 1975년 4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9세이며, 을묘년 토끼띠입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에서 태어났으며, 본관은 연안 명 씨입니다.

키는 168cm, 몸무게 45kg, 혈액형은 A형이며, 종교는 개신교(예장통합)입니다. 연예계에서 매우 독실한 크리스천으로 유명하며, 모태신앙입니다.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오빠 1명 있습니다. 학력은 서울학동초등학교, 언북중학교, 숙명여자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의상학/학사), 동국대학교(영화영상학과)를 졸업했습니다.

 

 

 

명세빈은 1996년 신승훈 M/V '내 방식대로의 사랑'으로 데뷔를 했으며, 현재 소속사는 코스모엔터테인먼트이며, 사이트는 인스타그램입니다.

명세빈은 한국 여배우 중 꽃미녀 배우의 원조이며, CF 모델과 TV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했었습니다.

 

 

 

2. 명세빈 활동

 

명세빈은 1996년 백화점에서 평소 팬으로 좋아하던 신승훈에게 사인을 받다가 이를 본 당시 신승훈의 연예기획사 관계자의 눈에 띄어 신승훈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되면서 연예계에 입문했습니다.

캔커피 레쓰비 CF에서 '저 이번에 내려요'로 CF계에서 길이 남을 명대사를 남겼고, 배우 류시원과는 KBS 2TV 드라마 3개에 같이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1998년 KBS 2TV 54부작으로 방영된 '종이학'에서 조나현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카레이서가 꿈인 남자(류시원)와 부유한 집안의 여자의 엇갈린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2000년도에는 MBC 드라마 '뜨거운 것이 좋아'에서 현미래역으로 김명민과 호흡을 맞추었으며, 좋은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2003년에는 SBS 드라마 '태양 속으로'에서 외과 전문의 전혜린 역을 맡았습니다. 뛰어난 미모에 도시적인 세련미를 갖추었으며, 똑똑하고 당차며 도도하기도 한 캐릭터를 잘 소화했습니다.

2023년 JTBC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가정의학과 교수 최승희역으로 출연 중입니다. 또 한 번 최승희라는 캐릭터를 어떤 모습으로 소화할지 엄청 기대를 하면서 시청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