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정보

권나라 / 나이 / 혈액형 / 성격 / 비주얼

by 엘리강스 2020. 11.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권나라 포스팅 시작합니다.~

 

 

 

1. 권나라 프로필

 

권나라는 본명 권아윤입니다. 원래는 권나라가 본명이었는데 '권아윤'으로 개명했습니다. 권나라라는 이름은 아버지가 큰 사람이 되라는 의미에서 지어주셨다고 합니다.

 

1991년 3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0세이며, 양띠입니다. 인천에서 태어났으며 본관은 안동 권 씨입니다.

 

키는 172cm, 몸무게 50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여동생 2명이 있으며, 반려견 호두를 키우고 있습니다.

 

학력은 성남신기초등학교, 양영중학교, 분당대진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했습니다.

 

 

 

소속사는 이종석 소속사 A-MAN 프로젝트이며, 사이트는 인스타그램입니다. 권나라는 전 판타지오 소속 걸그룹인 헬로비너스 출신이며 현재 대한민국의 배우입니다.

 

걸그룹 활동 당시에는 그룹 내에서 서브보컬과 비주얼을 담당했으며, 2016년 상반기 이후부터는 가수 활동 외에도 배우, 모델, 홍보대사 등 많은 활동을 겸하고 있습니다.

 

가수 활동 당시에는 팬들로부터 헬로비너스의 비주얼 간판이자 탈 아이돌급의 외모를 가졌다는 평을 아주 많이 들었습니다.

 

 

 

2. 권나라 성격

 

권나라는 외모만 봤을 때는 성격이 엄청 차갑고 까칠해 보이지만, 실제로도 지인들로부터 '인상이 되게 차가워 보인다'라는 얘기를 많이 듣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실제 성격은 굉장히 성실하고 마음씨 여린 순둥이에 허당이라고 합니다. 또한 난청도 있는 것으로 추정되며, 팬사인회나 행사에서 나라의 성격을 본 팬들의 반응이 대부분 '그 외모 그렇게 쓸 거면 나 줘'라는 반응이 많다고 합니다.

 

기가 엄청 세 보이는 인상과는 달리 모나지 않은 너무 순한 성격 때문에 여러모로 갭이 상당해서 팬들은 이런 의외의 외모야말로 나라의 진짜 매력이라고 평하기도 합니다.

이렇듯 반전 매력이 철철 넘치는 성격이라 처음엔 도도한 외모에 반해서 입덕 했는데 천연스러운 성격을 보고 더 빠져들게 되었다고 한 팬들도 상당수 존재한다고 합니다. 

 

특히 활짝 웃을 때 특유의 시크한 느낌이 완전 풀리면서 천진난만하고 순한 인상이 되는데 이게 상당히 훈훈한 느낌을 줘서 보기 좋다는 평이 많습니다. 

 

나라가 출연한 CF 광고주들이나 방송 스태프들 역시 인터뷰에서 나라의 성실하고 착한 심성을 많이 칭찬하기도 했습니다.

 

 

 

3. 권나라 비주얼 甲

 

권나라는 걸그룹 활동 당시 배우 포스를 지녔다는 평을 많이 들었습니다.  이렇게 배우스러운 비주얼을 보이는 점에 있어서는 걸그룹 전체를 놓고 봐도 결코 흔하지 않은 나라만의 매력 포인트라고 말하는 팬들도 있었습니다.

 

'아이돌 하기엔 외모가 아깝다'라는 말까지 나올 정도였으며, 아예 처음부터 배우를 했어야 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권나라를 본 팬들 중 일부는 마치 기품 있고 단아한 재벌가 사모님이나 세련된 아나운서를 보는 듯한 인상을 받았다고 평하기도 했습니다.

 

 

 

생기발랄한 아이돌의 이미지보다는 고상하고 성숙한 느낌의 전형적인 미인상에 가깝다는 평도 많았습니다. 귀티가 나는 인상 덕에 정장도 무척 잘 소화해 내는 편입니다.

 

비주얼이 너무 출중해서 헬로비너스의 비주얼 간판 역할을 톡톡히 해냈으며, 보통 아이돌과 배우가 한 자리에 대면하면 비주얼 폭이 아무래도 배우 쪽으로 좀 더 기우는 경향이 있는데 권나라의 경우는 신체 조건이 워낙 좋다 보니 서로 대등하거나 오히려 상대를 압도하는 모습을 보여주곤 했습니다.

 

헬로비너스가 2019년 5월을 마지막으로 해체가 되면서, 팬들이 바라는 대로 전업 배우로 전향을 했으며, 배우상 비주얼도 점점 빛을 발하고 있으며 연기력도 점점 성장해 가는 중입니다.

 

 

 

4. 권나라 이야기

 

권나라는 어렸을 때 7~8년간 천식을 앓았으며, 교통사고를 당해 수술을 한적도 있다고 합니다. 어릴 적부터 사고나 잔병치레가 많아서 개명을 권나라에서 권아윤으로 했다고 합니다. 

 

그런 영향으로 인해서인지 운동하는 것을 엄청 좋아하며, 기회가 되면 수영, 무에타이, 승마 등을 배워 보고 싶다고도 했습니다.

 

권나라는 싸이더스의 연기학원에 1년간 다녔으며, 중3 때 길거리 캐스팅으로 처음 연습생이 되었다고 합니다. 싸이더스에서 데뷔 축하글을 올려 주기도 했습니다.

권나라는 한 인터뷰에서 잠이 많은 것을 자신의 단점으로 꼽았습니다. 헬로비너스 멤버들의 증언에 의하면 말을 하다가도 자고, 밥을 먹다가도 자고, 언제 어디서나 신기한 포즈로 잠이 들 정도로 잠이 무척이나 많다고 합니다.

 

그리고 귀가 잘 안들려서 멀티태스킹에 약하다고 합니다. 숙소에서 환청을 듣기도 하는 등 난청으로 인한 에피소드도 많다고 합니다.

 

권나라는 치어리더 박기량, 소율과 굉장히 친하다고 합니다. 2015년 천생연분 리턴즈에 셋이 함께 출연하면서 친해졌다고 합니다. 실제로 발기량은 헬로비너스의 앨범이 나오면 자신의 SNS로 직접 홍보를 할 정도로 친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댓글